top of page

CHPT3 SS21 런칭 | 경태네자전거

브리티시 사이클링 레전드 데이비드 밀러 (David Millar) 는 거두절미하고 영국 사이클링에 한 획을 그었던 선수이다. 각종 메이저급 대회에서 수상하고 스테이지 우승을 거머쥐며, 영국 사이클링에 클래스를 끌어올렸고, 그와 함께 하던 오래된 스폰서 브랜드들과 현재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브랜드 철학은 아주 간단하다. 요즘 사이클리스트들은 구매는 적게 하지만 제대로 된 사이클링 의류를 구입한다. 그래서 성능좋은 사이클링 의류를 제작하여, 적은 판매일지라도 제대로 된 의류를 생산한다.







마세라티의 브랜드 대사로 활동하는 데이빗은 영화배우 같은 외모로 마세라티의 이미지와 매칭이 된다.


그의 브랜드 챕터3 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패션에도 관심이 많은 그는 오래된 관계를 유지하는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많이 진행했다. 팩터 바이크 X 챕터3 ​​ 그의 레이스 경험과 스토리를 프레임에 얹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된 바이크들 브롬튼 X 챕터3 전세계에 한정적으로 공급된 바이크로 이미 품절대란을 겪고 굉장히 레어템으로 자리 잡았다. 리스트랩 X 챕터3 리스트랩의 가방 제작 기술과 디자인적인 감각이 어울려 레어템 카스텔리 X 챕터3 ​​ 퍼포먼스 사이클링 웨어로 이제는 더이상 제작하지 않는 컬렉션으로 소장가치가 있다. 기능적인 면도 훌륭하다. 가민 X 챕터3 ​ 사이클링 의류를 in house 제작으로 전환하며, 데이빗 밀러가 직접 기능적인 면을 세밀하게 신경써서 제작한다. 오래된 스폰서인 만큼 의리를 지키는 가민과의 콜라보도 지켜볼만 하다. POC X 챕터3 핼맷, 고글을 POC 과 함께 콜라보 ​Fabric X 챕터3

브롬튼과 팩터 콜라보레이션 작업할 때 안장 제작 일단 올해 SS21 새롭게 런칭한 컬렉션을 살펴보도록 하자, 올해부터 우먼스 라인을 선보이며 챕터3는 여성 사이클리스트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아직 공개 되지 않은 티져 촬영본이지만, 가민과의 콜라보로 한정 수량 제작된 져지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브롬튼과 콜라보레이션은 매년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만들기도 전에 이미 한정판으로 시장에 인식되어, 주문이 폭주한다.




챕터3는 작지만, 고퀄리티 의류와 고급진 브랜딩으로 레어템으로만 만들겠다는 컬렉션의 자부심이 대단하다. 모두가 벤츠를 탈 때, AMG 라인을 가진 오너의 기분처럼,, 모두가 나이키를 신을 때 OFF-White 과 콜라보 디자인의 신발을 신을때, 나이키의 조던 라인 처럼.. 그렇게 챕터3는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지켜보는것만으로도 즐겁고 기대된다. 앞으로는 어떤 콜라보가 나올지 기대된다 챕터3의 한국 공식 딜러는 서울 양재동에 자리하고 있는 경태네자전거 이다. 라이딩 기어를 전문적으로 다룰 새로운 매장은 원래 자리에서 20m 앞에 있는 매장으로 머리 끝 부터 발끝 까지 모두 신어보고, 입어볼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