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Girona | TSC 트래블 패키지


The Service Course

지로나 라는 곳은 스페인 바셀로나 까딸루니아 지역의 작은 마을 입니다. 사이클링의 성지로 월드 투어 프로선수들 및 아마추어 라이더들이 즐겨 찾는 곳 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숙박비와 음식, 그리고 지역 와인..

사이클링의 관한 모든것이 갖추어져 있는 The Service Course 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GCC 는 다양한 나라의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크리스찬은 ex-pro 선수로서 투르드 프랑스 및 메이져 레이스를 경험한 팀 오리카의 선수 였고 현재는 은퇴를 한 뒤에 커피에 대한 열정과 사이클링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FARA bike 렌트

지로나에 방문 하실 때는 GCC 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파트너쉽으로 맺어진 The Service Course 와 GCC는 한국에서 방문하시는 분들께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더불어 B-spoke 로 사이클링 트래블 패키지를 구성 하실 수 있습니다.

클릿슈즈만 가져가신다면 공항 픽업부터 숙소예약, 가이드 라이더를 포함한, 서포트카를 동반한 라이딩, 그리고 바이크 렌탈 및 당신의 여행에 필요한 모든것을 제공합니다.

ENVE

엔비 휠셋은 렌탈 바이크를 빌릴 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조건 입니다. 비싸서 엄두도 못냈었던 카본 휠 셋들을 경험해보세요

렌트 바이크의 모든 부품은 시마노 듀라에이스를 사용합니다.

최상급의 장비로 즐기는 사이클링 투어 패키지 꿈이 아닙니다.

The Service Course 에서만 판매하는 져지와 빕숏, 그리고 간단한 머챈다이징 아이템들은 방문객들에게 단연 인기 입니다. GCC 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은퇴한 David Millar 선수가 새롭게 만든 부티크 브랜드 챕터3 입니다. 지로나로 그 본부를 옮기고 데이빗은 The Service Course 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 입니다.

누구나 꿈꿔본 명차 스피드 바겐!

지로나에서는 렌트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이즈가 구비되어 있으며 최상급 엔비 휠셋과 듀라에이스 구동계 세팅으로 슈퍼카를 렌트하는 기분으로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로나 사이클링 패키지는 GCC 에서도 접수 하고 스케줄을 조율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사이클리스트의 핫 플레이스 지로나를 경험하세요

문의: contact@spscycles.com

유럽 전지역 풀 패키지 사이클링 트래블 구성 가능.

현지 유럽피언 서비스로 서포트카, 렌트 바이크, 미케닉, 프로 포토그래퍼, 공항 드랍, 픽업 서비스, 숙소 및 식사, 보급 지원

유럽 전 지역에서 사이클링 트래블을 구성하고 싶으신 국가나 지역을 선택해서 계획을 GCC 와 함께 짤 수 있습니다.

한국인 스태프가 항상 동반하여 언어에 문제가 없으며, 단체 및 소수 인원 트래블 패키지를 구성 가능하므로 최대 8명까지 구성 하실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