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엄마들의 선택 - 크리스티아니아 바이크

최근 덴마크 자전거 인구 통계에 따르면, 코펜하겐 안에서 2인 자녀를 둔 가족 기준 26% 의 가정이 크리스티아니아 바이크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국회의원도 자전거로 출퇴근 하는 덴마크에서는 일상 생활의 일부가 자전거로 자리 잡은지 아주 오래되었습니다.

그 중 카고 바이크의 활용도는 크리스티아니아 지역에서 시작되어 30년이 넘은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고바이크 디자인의 원조 입니다 뛰어난 스타일리쉬함을 바탕으로 후발주자로 많은 브랜드들이 비슷한 디자인으로 시장에서 활동 하고 있습니다.

코펜하겐에서 그들의 일상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크리스티아니아 바이크는 북유럽의 라이프 스타일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아이코닉 바이크 입니다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는 크리스티아니아 바이크의 브랜드 철학은 카고 바이크의 원조 다운 모습으로 도로위에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받습니다.

여자분들도 쉽게 컨트롤 할 수 있는 라이딩 포지션과 핸들링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브랜드 답게 안정적으로 라이딩을 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크리스티아니아 바이크는 가족들이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는 패밀리 바이크 입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나무 박스 안에 벤치와 안전 벨트가 옵션으로 준비되어있으며 다양한 형태의 지붕과 커스텀을 할 수 있는 나무 박스는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자전거를 가져볼 수 있습니다.

구입 문의: 070.4806.1377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