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hristiania Bike


어서와 크리스티아니아 바이크는 처음이지?

대한민국 최초의 카고 바이크의 원조 크리스티아니아 바이크가 드디어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GCC 의 친구 수원에 위치한 스팟비에서 먼 길까지 달려와서 태어나서 처음 보는 자전거를 조립해주었습니다.

장엄했던 크리스티아니아 바이크의 유럽에서 한국까지 여정은 100kg 가 넘고 높이가 185cm 가 넘는 덩치로 GCC 에 도착했습니다.

지게차를 동원하려고 했지만 전화통화로는 자신있어 하시던 트럭 기사 아저씨는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어! 이거 안되겠는데?" 이거 자전거라면서요?.

자전거가 맞습니다. 좀 다른 자전거지요..

그렇게 100kg 가 넘는 자전거를 지게차의 도움 없이 내렸습니다.

자전거를 대면한 스팟비의 자랑 미케닉 서비스 고급인력 강 사장님께서 살짝 멘붕을 겪으셨지만 침착함을 되찾고 조립에 성공합니다. 자전거 미케닉 인생에 자전거 조립에 몽키 스페너를 사용해보긴 처음이라며 너털 웃음을 보이십니다.

첫 번째 크리스티아니아를 완성하고 달콤한 휴식 시간을 제공 하는것은 고급인력을 대하는 바람직한 자세!

그래서....

아직도 체인점 커피 드세요?

스타벅쓰, 파스꾸찌, 뽈 빠쎗, 탐앤탐 제리 커피,,, 등등 이 커피 공화국이라고 불리우는 대한민국에 무수한 커피 브랜드들이 자신의 커피빈과 로스팅 기술을 자랑하며 경쟁하듯 매장들을 늘리고 있습니다.

GCC 에서는 커피는 퀄리티를 포기 할 수 없다는 철학으로 런던에 GCC 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런던의 GCC 친구들은 런던 인디펜던트 커피 Workshopcoffee 를 소개해주었습니다

그들만의 가치를 지키는 고집있는 로스팅으로 런던 커피 시장에서 새로운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그들은 GCC 의 커피 서플라이어 입니다.

Back to work

한 대를 조립했지만, 다른 한 대가 남아있습니다. 스팟비 사장님은 오늘 장사는 글렀다며 다시 한번 힘을 내십니다!

그렇게 4 시간 정도를 수고해주신 수원 스팟비 바이크 카페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크리스티아니아 바이크 최초 조립 미케닉이라는 이력 한 줄 추가 스펙 쌓기와 천호동 최초 방문 오늘 좋은 하루 보내셨길 바래요!

덴마크 생산 공장에서 주문 제작으로만 자전거를 생산하고 전세계 오너들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카고바이크의 원조와 30년 넘은 역사와 가치를 지켜온 그들의 회사 방침을 존중해주시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