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iania Bike


어서와 크리스티아니아 바이크는 처음이지?

대한민국 최초의 카고 바이크의 원조 크리스티아니아 바이크가 드디어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GCC 의 친구 수원에 위치한 스팟비에서 먼 길까지 달려와서 태어나서 처음 보는 자전거를 조립해주었습니다.

장엄했던 크리스티아니아 바이크의 유럽에서 한국까지 여정은 100kg 가 넘고 높이가 185cm 가 넘는 덩치로 GCC 에 도착했습니다.

지게차를 동원하려고 했지만 전화통화로는 자신있어 하시던 트럭 기사 아저씨는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어! 이거 안되겠는데?" 이거 자전거라면서요?.

자전거가 맞습니다. 좀 다른 자전거지요..

그렇게 100kg 가 넘는 자전거를 지게차의 도움 없이 내렸습니다.

자전거를 대면한 스팟비의 자랑 미케닉 서비스 고급인력 강 사장님께서 살짝 멘붕을 겪으셨지만 침착함을 되찾고 조립에 성공합니다. 자전거 미케닉 인생에 자전거 조립에 몽키 스페너를 사용해보긴 처음이라며 너털 웃음을 보이십니다.

첫 번째 크리스티아니아를 완성하고 달콤한 휴식 시간을 제공 하는것은 고급인력을 대하는 바람직한 자세!

그래서....

아직도 체인점 커피 드세요?

스타벅쓰, 파스꾸찌, 뽈 빠쎗, 탐앤탐 제리 커피,,, 등등 이 커피 공화국이라고 불리우는 대한민국에 무수한 커피 브랜드들이 자신의 커피빈과 로스팅 기술을 자랑하며 경쟁하듯 매장들을 늘리고 있습니다.

GCC 에서는 커피는 퀄리티를 포기 할 수 없다는 철학으로 런던에 GCC 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런던의 GCC 친구들은 런던 인디펜던트 커피 Workshopcoffee 를 소개해주었습니다

그들만의 가치를 지키는 고집있는 로스팅으로 런던 커피 시장에서 새로운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그들은 GCC 의 커피 서플라이어 입니다.

Back to work

한 대를 조립했지만, 다른 한 대가 남아있습니다. 스팟비 사장님은 오늘 장사는 글렀다며 다시 한번 힘을 내십니다!

그렇게 4 시간 정도를 수고해주신 수원 스팟비 바이크 카페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크리스티아니아 바이크 최초 조립 미케닉이라는 이력 한 줄 추가 스펙 쌓기와 천호동 최초 방문 오늘 좋은 하루 보내셨길 바래요!

크리스티아니아 바이크 문의 및 컨설팅 바로가기

덴마크 생산 공장에서 주문 제작으로만 자전거를 생산하고 전세계 오너들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카고바이크의 원조와 30년 넘은 역사와 가치를 지켜온 그들의 회사 방침을 존중해주시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