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GAD CYCLING

August 14, 2015

Jaggad Cycling 브랜드 대사 패키지가 GCC 클럽하우스에 도착했습니다.  Jaggad는 호주에서 라이프스타일 / 러닝 / 사이클링 의류를 디자인 및 생산하며, 사이클링 의류의 디자인은 Malachi 라는 친구가 직접 담당하고 있습니다.  Rapha의 팬이라면 그의 얼굴을 기억하는 사람들도 있을 듯 싶네요. 

 

  

 

Malachi 는 현재 Jaggad Cycling 의류를 담당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및 라이딩을 주관하고 나이에 걸맞지 않게 카리스마와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의 인스타그램에서 더욱 많은 이미지들을 확인하세요. 

 

  

8월 신상으로 소개할 사이클링 의류는 Leaf it out Jersey 입니다.  유니섹스 의류 이며 호주 달러 $179.95 (본사 웹사이트 기준 / 국내 GCC 판매가 미정) 입니다.  낙엽 패턴이 아름답게 펼쳐져있고 길게 뻗은 팔 상박을 감싸주는 핏 라인이 특징 입니다. 져지의 통이 좁아 슬림 핏으로 적합하며, 재질은 가벼운 느낌 보다는 약간 두툼하다는 느낌을 주는 Lycra 원단을 사용 하였습니다. 

착용 사이즈

Jersey size M

Bib-shorts size S  

184cm 73kg 

 



 

Malachi 가 직접 착용한 Look book 이미지 입니다. 라이딩 포지션에서도 복부 부분의 주름이 적어 앞으로 숙이는 포지션에서도 몸통을 감싸주는 핏을 느낄 수 있습니다. 흰색 바탕의 검정 낙엽 패턴은 파란색 POC 헬맷과 매칭할 수 있을 정도로 기본 색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현재 가지고 있는 고글과 헬맷에도 충분히 매칭 할 수 있는 디자인이라고 평가합니다.

 

Men's Classic Bib-shorts ($189.95 / 호주 본사 가격 / GCC 판매가격 미정) 

 

Rapha의 프로팀 빕숏과 비교해본다면, Pro-team 패드는 엉덩이를 감싸고 앞 부분 까지 크게 덮어주는 느낌 이라면. Jaggad Classic Bib-shorts 의 패드는 Rapha 프로팀 패드보다는 작지만 안장위에 앉았을 시에는 엉덩이와 안장에 딱 맞는 사이즈의 패드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100km 이상 라이딩에서도 패드의 피로도와 습한 한국 여름 날씨에 적합하게도 답답하거나 습기가 많아 끈적거리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lifeathletic 

 

Gentlemen Cycling Club 의 공식 파트너 Jaggad는 사이클링 외에도 러닝과 라이프 스타일 룩에도 많은 활동과 인스타그램에 Influencers 들과 브랜드 대사들을 통해 여러분에게 계속 메세지를 전달 할 것 입니다.  GCC의 라이딩 활동을 Jaggad Cycling과 함께 즐기시고 GCC클럽 하우스에서 모든 제품군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품 문의: spscycles@gmail.com 

클럽 하우스 위치 : 바로가기 클릭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THE HELL OF NORTH

April 9, 2018

1/10
Please reload

Recent Posts

June 29, 2019

September 27, 2018

September 21, 2018

September 21, 2018

July 27, 2018

July 26, 2018

July 12, 2018

July 12, 2018

Please reload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