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ycling Life


지로나 트래블은 정말 자신의 클릿 슈즈만 가지고 가면 사이클링의 모든것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엔비 휠 셋, 카스크 프로톤 헬멧, 렌탈 바이크는 북유럽 노르웨이 부티크 브랜드 FARA 바이크와 미국 포틀랜드의 명차 스피드바겐 ... ;;

이러한 퀄리티가 말해주듯 세계 사이클링 계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은 이 지로나는 한국 라이더에게도 멀리 있지 않습니다 .

FARA 바이크의 Jeff 와 The Service Course 의 대표이자 전 pro 월드투어 선수 크리스찬 메이어 선수

이 두 친구는 GCC 와 가까운 친구 사이로 한국 라이더들을 반기며, 사이클링의 모든것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를 GCC 와 함께 만들어 나갔습니다.

Paris-Roubaix 스타일의 샤워 시설.

가장 하드코어하다는 격한 레이스 하루만 하고 끝이 나는 단 한번의 레이스.

가장 좋아하는 레이스 중 하나 입니다.

이곳 락커룸에 자신의 짐을 보관하고 옷을 갈아입고 라이딩을 준비하면 됩니다

사이클링 전문 마사지사가 라이딩의 거리와 강도에 맞추어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웨덴 출신의 여성 분이신데요.. 라이딩 조차 잘해서 정말 섹시하게 생각하는 친구 입니다.

@3therese 인스타 아이디를 가진 그녀의 포스팅을 확인해보세요

커스텀 브랜드들이 가장 일하고 싶어하는 곳 The Service Course 스피드 바겐, 쿠알리스, 바셀로나의 작은 커스텀 브랜드들과 부티크 다운 스타일리시한 빌더들이 그곳에는 즐비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바이크를 제작할 수 있고 심지어 테스트 라이딩까지 할 수 있다니... 천국 맞네요

3년 정도는 기다려줘야 한다는 스피드바겐을 경험 할 수 있는 곳은 지로나 입니다.

GCC 에 문의 주세요.

주문도 가능합니다!

모든 장비는 듀라에이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르웨이 북유럽 미니멀리즘으로 유명한 FARA 바이크는 스타일리시한 브랜드들이 작게 프로젝트 형으로 시작하고 싶어하는 브랜드 입니다.

바이크를 구매하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고 누구나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FARA 바이크는 1:1 서비스로 이메일이나 전화로 바이크의 대한 어떠한 서비스도 바로 문의 할 수 있고.

유럽 트래블을 구성하고, 여행할 수 있으며, 심지어 자기가 여행하고자 하는 나라나 도시를 알려주시면 그곳의 네트워크를 찾아 함께 라이딩 할 수 있는 친구들을 소개 시켜준답니다.

퀄리티로 승부를 본다는 지로나...

GCC 가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행운 이라고 생각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