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C 가 좋아하고 흥미를 가지고 있는 분야들에 관한 이야기들이 있는 잡지들을 구비해놓고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멋지고 흥미로운 소식들을 담고 있다는 Rouleur 잡지 최신본 이슈 58이 GCC에 도착했습니다. 따듯한 커피를 한잔 내려놓고 천천히 글을 읽는데 멋지게 써내려간 기사들이 에디터들의 열정과 놀라운 정보력, 그리고 전설이었던 라이더들의 인터뷰 내용들이 너무 알차게 담겨져 있어서 조금은 비싼듯한 구독료를 지불하는데 아무런 불만을 표할 수 없을 정도 입니다.
물론 영어로 되어 있어서 읽으시기에는 불편하시겠으나, 잡지 안에 이미지들은 유명한 포토그래퍼들의 작품으로 Rouleur 에서 저작권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어 이미지 구경하시는것도 좋은 경험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서핑과 매거진B 가 다뤄주는 브랜드들의 이야기, 그리고 Rouleur가 전하는 전세계에서 가장 퀄리티 높다는 기사내용들.. 이렇게 매거진들을 시간 내서 읽다보면 1시간은 어느새 지나버립니다. 마세라티가 스폰하는 런던 바이크쇼와 Rouleur 매거진이 주관하는 전시회에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는 부록이 함께 왔고,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마세라티가 사이클링 매거진이 주관하는 전시회에 스폰서라니요.
맞습니다. 사이클링은 신사들의 스포츠이며 아시다시피 고급 스포츠 입니다. GCC 는 이 같은 해외의 리듬을 타고 한국에서 라이딩 하고 있는 사이클링 클럽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