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 Riders
직장인들에게는 평일 퇴근 후 저녁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굉장히 중요할 수 있습니다. 취미로 사이클링을 하는 라이더들이라면 더욱이 중요하죠. 누구와 어디를 가느냐?
수원에는 광교TT 라는 사이클리스트들이 모이는 코스가 있습니다. 커피 브레이크를 가질 수 있는 많은 커피 샵들과 광교 호수공원에 야경도 있고 산책하러 나오는 시민들부터 데이트 하는 연인들까지 다양한 이유를 가지고 초 가을을 즐기는 사람들로 붐빕니다.
광교 호수 공원을 돌기 시작하며 워밍업을 하고 저녁 10.00 부터 Spot:B의 영업시간이 끝난 이후 라이딩을 짧게 도는 계획을 가지고 퇴근 후 자전거를 가지고 나왔습니다.
Don't ride without coffee
사이클리스트들에게 커피는 빼 놓을 수 없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Pre-라이딩과 라이딩 도중, 그리고 라이딩을 마치고서도 커피는 사이클리스트들에게는 진리이며, 영혼이며, 사랑입니다.
SpotB 의 에스프레소 더블샷과 함께 10.00 영업 마감을 기다리는 도중!
무언가에 열중하는 SpotB 사장님과 손님.
휠셋을 업그레이드 한다는 것, 라이더에겐 날개를 얻은 기분 입니다. 새로운 휠로 교체를 하고 있는 중인 미케닉 룸에서 재빠른 손놀림이 분주 합니다. (손은 눈보다 빠르다)
SPOTB 미케닉 레벨은 꽤나 높은 클래스 입니다. KUALIS 커스텀 티타늄 자전거 분해 및 재정비, 두 대의 커스텀을 다시 재조립하고 부품들을 이식하고 많은 작업들을 무결점 소화하시는 미케닉!
미케닉 서비스 동안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은 보너스 입니다.
네이버카페 '수원화성포틀랜드로부터' 검색 후 가입하시면 SpotB 와 GCC 에서 드리는 각종 혜택들과 라이딩 이벤트가 있으니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