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yclists and Riding


수원역에서 약 10분 거리에는 화성시의 행정구역이 시작됩니다. 수원과 맞닿아 있는 그 곳은 사이클리스트들이 좋아할 만한 코스들이 즐비하게 숨겨져있고 아직 가보지 못한 도로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Spot B 와 수원지역에서 주로 활동하시는 라이더와 함께 월요일 오후 라이딩을 함께 하였습니다.

약 50km 정도로 신호 대기 없이 천천히 코스를 둘러보는 성향의 라이딩으로 구성했고, 중간에 커피 브레이크는 놓칠 수 없는 라이더들의 퀄리티 타임 입니다.

Riders

픽시와, 로드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완만한 평지로 구성하였고, 멈추지 않고 달릴 수 있는 코스로 초보자도 누구나 함께 할 수 있습니다. 5-8명의 그룹으로 라이딩을 돌고 있습니다. 소규모의 라이딩을 추구하며 퀄리티 향상에 많은 시간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 GCC와 SpotB 에게 많은 관심과 호응 부탁드립니다.

라이더들은 자전거로 가장 가까운 자기 동네부터 둘러보고 그곳에서 라이딩 할 만한 코스들을 찾아 주변 클럽 멤버들이나 지인들을 초대해서 주말 라이딩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GCC 클럽 라이딩이나 SpotB의 라이딩에 참여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 같습니다.

사이클리스트들을 위해 존재하는 커뮤니티와 온라인 무브먼트 #수원화성포틀랜드로부터 에 동참해보세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