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oulcity


오랜만에 시간을 내주셨던 지인분과 서울로 올라가는 길에 비를 뚫고 서울 사는 라이더들의 성지!? 반포 미니, 남산, 북악산, 카페마노 등 많은 분들과 만날 수 있었고, 심지어 인스타 친구 Christine 도 만나게 되었습니다.

서울을 마실로 돌아다녔는데도 총 라이딩 거리 95km 그렇게 서울 라이딩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한강시민공원... 반포 잠원 수영장... 시골 사람들에게는 그저 서울을 올라가야만 구경이라도 한다는 그곳.. 서울에 계신 라이더 분들을 만나뵙고 인사나누며 안부를 물었습니다. 라이딩도 짧게나마 함꼐 할 수 있었고. 연애를 하기 위한 어느 남자분에 노력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빛이 났습니다. 한강 자전거 도로는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만큼 안전에 많이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안전제일

북악산은 서울 라이더의 업힐 트레이닝과 마실용으로도 많이 애용되는 코스 입니다. 2.5km의 짧은 업힐과 다양한 업힐과 다운힐을 즐길 수 있는 여러개의 루트가 정상 팔각정으로 향하고 있고, 인스타에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Tommy shot 은 이제 사이클 리스트들 사이에서 트랜드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시부야에서 온 져지 입니다. Bonsai 사이클스가 자체 제작하는 져지 이며 ASTN 시리즈로 일본에서 스타일리시 한 라이더들이 입고 있습니다.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본사이 사이클스는 다양한 한정판 악세사리 들과 디자이너들의 브랜드들과 해외에서 유행하는 삭스, 캡, 비돈 등을 다양하게 구비 하고 있어서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한국에서도 물론 spscycles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며 한정판인 관계로 사이즈 재고가 부족 할 수 있습니다.

로드 사이클링을 즐기면서 삭스와 슈즈 헬맷 고글 글러브 등 악세사리에 신경쓰는 라이더들이 하나둘씩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무브먼트는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하게 개성을 뽐내는 라이더들의 사진에서 많은 브랜드들을 접할 수 있는데요.

그 중 괜찮다고 생각되는 컬렉션들을 모아서 판매를 할 수 있게 준비하는 spscycles 매장을 준비할 계획 입니다.

함께 해준 지인과 함께 찍는 북악 인증샷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이 포토존은 해외에서 한국을 방문 하는 라이더 친구들이 항상 물어보는 자리 입니다. 인스타에 작은 세상은 소셜 미디어에 놀라운 네트워킹을 말해주듯 이제부터 북악에 오르시면 포토존에서 사진을 남기는 것 잊지마세요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