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Tour Of Japan Take.1


GRCC X GCC Tour Of Japan

GCC와 GRCC가 함께 일본 규슈 지역으로 떠나는 부산 > 후쿠오카 페리에 몸을 실었습니다.

후쿠오카에서 가고시마 지역까지 신칸센으로 다시 이동 후 호텔에 도착하고, 라이더들은 각자 자전거들을 조립하기 시작했습니다.

호텔에 도착 후 각자 자전거를 조립하면서 투어링의 기본 공구들로 가져온 것들은 일반적인 모든 공구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GCC멤버들에게는 장거리로만 이루어지고 해외에서 하는 라이딩에는 모든 정비를 할 수 있는 준비를 완벽하게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가민과 스트라바, 스마트폰의 지도 등으로 규슈 지역을 투어하지만, 깊은 산골에서는 시그널이 잡히지 않는 지역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하여, 일반 지도를 준비하여 계획한 루트에서 벗어나는 일이 없도록 준비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일본에서 살아있는 화산으로 유명한 가고시마 화산으로 페리를 타고 이동하고 있습니다. 도심에 공기에는 화산재들이 즐비하고 눈으로 자꾸 들어와 라이딩을 방해 하기 때문에 고글이나 선글라스를 반드시 착용해야 합니다.

약 10-15분 간격으로 계속 화산이 활동을 멈추지 않았고 그 연기는 높이 수km에 이른다고 하니 처음 보는 살아있는 화산이라 느낌이 새로웠습니다.

규슈 지역의 업힐과 다운힐, 그리고 숲 속으로 뻗어있는 다양한 루트들은 라이더들에게 아름다운 경치와 피곤함을 씻어주는 에너지가 되었습니다. 사이클리스트들은 이러한 자연속에서 순수한 자신의 힘으로 라이딩 해 나가는 매력을 즐길 줄 아는 멋있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SPSCYCLES에서 판매중인 Sako7socks는 미국 Defeet사의 커스텀 버젼으로서 Rapha의 수퍼 라이트 웨이트 져지와 색깔 맞춤이 됩니다. 오렌지 색상부터 다양한 디자인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이미지 클릭시 온라인 쇼핑창 이동)

사이클링 삭스는 더이상 단순히 양말이 아닌 사이클링 의류 패션의 일부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자신의 개성을 만들어보세요.

거리: 135km

누적고도: 2,937m

평균속도: 28.96km/h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