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KUALIS.CC


NEW DESIGNED

KUALIS.CC 의 웹사이트가 새롭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영문과 일어로 표시되어 있고 전세계에 있는 딜러들의 위치와 연락처들을 알아볼 수 있고, 제작되는 방법 및 프레임 빌더인 Yoshi의 이력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QUALITY AND QUALITY

KUALIS의 모든 제작 과정은 수제작 입니다. 지오매트리를 1:1로 상담받고 라이더의 성향에 맞게 디자인 됩니다.

라이더 한 사람만을 위한 자전거 이기에 빌더는 더욱 많은 대화를 원하고 있습니다.

디스크 브레이크, 티타늄 프레임, 수퍼라이트 스틸 프레임 등 모든 디테일들을 디자인 할 수 있으며, 페인팅까지 퀄리티를 갖춘 최고의 수준의 엔지니어와 함 께 하고 있습니다.

YOSHI는 SEVEN 회사에서 일한 경력을 가지고 KUALIS를 창업하였습니다. 그의 실력은 이미 검증되었으며, 일본에서 가장 인기가 있으며, 최근에는 한국에 이어 싱가폴에도 딜러가 생겨서 많은 유저들이 그의 작품의 가치를 매일같이 확인하고 있습니다.

SPSCYCLES

한국에서 현재 KUALIS의 첫번째 자전거 입니다. SPSCYCLES는 매장과 카페를 준비하며 실질적인 사이클링 클럽으로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노력중에 있습니다. 앞으로 전세계 네트워크를 이용한 해외 라이딩도 이곳에서 클럽에 가입하시어 뉴스레터로 많은 소식들을 접하시기 바랍니다.

주문방법: spscycles@gmail.com

또는 이 곳 웹사이트의 Contact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More details > 바로가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