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 브레이크 방식의 프레임을 티타늄 소재로 완성하였습니다. 케이블을 정리 할 수 있게끔 디자인 되어 깔끔하게 케이블들이 정리 되었습니다. Bottle cages 들은 총 3개를 달 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이 자전거의 주인이 될 라이더의 장거리 라이딩 성향에 맞게 주문 제작되었습니다.
역시 물통 케이지도 티타늄 소재를 사용하여 매우 가볍고 견고한 디자인이 매력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케이블과 3T 100mm스템과 에어로 방식의 핸들바를 사용하고 듀라에이스 전동 구동계를 채택한 라이더는 즐거운 변속 느낌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티타늄의 장점은 녹이 들지 않고 무게또한 가볍습니다. 강성이 높아 스틸프레임과 같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입니다. 장거리 라이딩에도 피로하지 않은 밑으로 깔려서 드라이빙 하는 듯한 라이딩 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너 케이블 방식을 적용하여 양쪽 모두 케이블이 말끔하게 정리되어있어 디자인의 우수성과 마감의 실력을 증명하였습니다. 전동 구동계는 보다 가볍고 반응속도가 예상보다 빨라, 최근 프로 레이서들에게도 제공되어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사이즈 측정 및 지오매트리 설계
Kualis는 라이더와 충분한 대화를 하고 싶어합니다, 그 이유는 라이더와의 대화를 통해 자전거와 라이더의 스토리를 만들어주고 싶다는 것이 프레임 빌더 Yoshi의 철학이기 때문입니다.
신체 사이즈를 측정한 뒤로는 프레임 빌더가 라이더에게 적합한 3-4개의 지오매트리를 제작하여 제공합니다.
이런 방법으로 지오매트리를 제공 받으면 라이더는 다시 빌더와의 대화를 가지고 보완해야할 부분들을 맞추어 가기 시작합니다.
최종적으로 지오매트리가 설계되면 총 제작기간 10주가 필요합니다 (오더량에 따라 리드 타임은 길거나 짧아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지오매트리가 설계되면 최종적으로 빌더는 각 파트 별로 정밀하게 사이즈를 넣기 시작합니다.
커스텀 자전거는 오로지 라이더에게 맞게 제작되어 그 라이더가 자전거를 올라탄 이후 자신의 몸에 일부처럼 느껴지게끔 제작하는 것 입니다. 세상에 단 한대뿐인 자신의 자전거를 가지고 싶어하는 꿈은 모든 라이더들에게 있습니다.
Kualis cycles 의 공식 딜러는 한국에 단 하나 spscycles 뿐이며 모든 상담과 결제를 도와드릴 것 입니다.
프레임이 완성된 이후 전세계 딜러들에게 5년간 워렌티를 보장하며 한국에는 현재 딜러의 자전거 1대가 있습니다.
커스텀 프레임 제작 문의는 spscycles@gmail.com 또는 spscycles 웹사이트 내에서도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