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Disc Road Handcrafted by Kualis

Disc 브레이크 방식의 프레임을 티타늄 소재로 완성하였습니다. 케이블을 정리 할 수 있게끔 디자인 되어 깔끔하게 케이블들이 정리 되었습니다. Bottle cages 들은 총 3개를 달 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이 자전거의 주인이 될 라이더의 장거리 라이딩 성향에 맞게 주문 제작되었습니다.

Photo 2015. 2. 10. 오후 1 20 56.jpg

역시 물통 케이지도 티타늄 소재를 사용하여 매우 가볍고 견고한 디자인이 매력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Photo 2015. 2. 10. 오후 1 20 48.jpg

깔끔하게 정리된 케이블과 3T 100mm스템과 에어로 방식의 핸들바를 사용하고 듀라에이스 전동 구동계를 채택한 라이더는 즐거운 변속 느낌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Photo 2015. 2. 10. 오후 1 20 50.jpg

티타늄의 장점은 녹이 들지 않고 무게또한 가볍습니다. 강성이 높아 스틸프레임과 같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입니다. 장거리 라이딩에도 피로하지 않은 밑으로 깔려서 드라이빙 하는 듯한 라이딩 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Photo 2015. 2. 10. 오후 1 20 53.jpg

이너 케이블 방식을 적용하여 양쪽 모두 케이블이 말끔하게 정리되어있어 디자인의 우수성과 마감의 실력을 증명하였습니다. 전동 구동계는 보다 가볍고 반응속도가 예상보다 빨라, 최근 프로 레이서들에게도 제공되어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스크린샷 2015-02-14 23.07.00.png

사이즈 측정 및 지오매트리 설계

Kualis는 라이더와 충분한 대화를 하고 싶어합니다, 그 이유는 라이더와의 대화를 통해 자전거와 라이더의 스토리를 만들어주고 싶다는 것이 프레임 빌더 Yoshi의 철학이기 때문입니다.

신체 사이즈를 측정한 뒤로는 프레임 빌더가 라이더에게 적합한 3-4개의 지오매트리를 제작하여 제공합니다.

스크린샷 2015-02-14 23.07.21.png

이런 방법으로 지오매트리를 제공 받으면 라이더는 다시 빌더와의 대화를 가지고 보완해야할 부분들을 맞추어 가기 시작합니다.

최종적으로 지오매트리가 설계되면 총 제작기간 10주가 필요합니다 (오더량에 따라 리드 타임은 길거나 짧아질 수 있습니다)

1.jpg

이렇게 지오매트리가 설계되면 최종적으로 빌더는 각 파트 별로 정밀하게 사이즈를 넣기 시작합니다.

커스텀 자전거는 오로지 라이더에게 맞게 제작되어 그 라이더가 자전거를 올라탄 이후 자신의 몸에 일부처럼 느껴지게끔 제작하는 것 입니다. 세상에 단 한대뿐인 자신의 자전거를 가지고 싶어하는 꿈은 모든 라이더들에게 있습니다.

Kualis cycles 의 공식 딜러는 한국에 단 하나 spscycles 뿐이며 모든 상담과 결제를 도와드릴 것 입니다.

프레임이 완성된 이후 전세계 딜러들에게 5년간 워렌티를 보장하며 한국에는 현재 딜러의 자전거 1대가 있습니다.

커스텀 프레임 제작 문의는 spscycles@gmail.com 또는 spscycles 웹사이트 내에서도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