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ALIS 한국에서 선보일 첫번째 프레임이 완성되었습니다. 지금은 태평양 어딘가를 날아오고 있을 프레임은 늦어도 다음주 11월 첫째 주에 한국에 도착합니다. 티탄으로 제작되었고 스무스하고 탄력성 있는 강도로 제작되어 프레임 빌더가 카본 보다는 단단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미끄러지듯이 탈 수 있을 것 이라고 메일이 왔습니다.
아노다이징 공법으로 티탄위에 SPS를 새겼고 KUALIS의 로고 또한 올라왔습니다. 금색 컬러 선택으로 티탄과의 색 조합 또한 라이더의 성향과 취향대로 완벽하게 표현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첫번째 KUALIS 라는 자전거의 오너가 될 수 있게 되어 흥분을 감출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곧 커스텀 프레임에 눈을 뜨고 자신의 다리길이와 팔 다리에 맞춰진 프레임을 가지고 자신이 원하는 부품들로 조립하고 평생에 단 한대뿐인 자신만에 자전거를 가질 수 있는 시장이 펼쳐지길 기대합니다.
디테일들은 섬세하게 빌더에 손을 거쳐 하나씩 완성되어 가고 웰딩작업또 섬세하게 0.001mm의 오차도 없이 정밀하게 용접됩니다. 이 기술은 SEVEN에서 엔지니어로 일을 하며 얻은 기술로 KUALIS에 적용되어 많은 팬들에게 퀄리티를 인정받아왔습니다.
뒷 라인은 RAPHA의 프로팀 라인에서 영감을 얻어 프레임 빌더에게 디자인을 의뢰했고, 이 처럼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재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뒷 라인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기도 하고 RAPHA 이번 겨울 프로팀 라인과 함께 매칭이 되어 뒷 모습이 정말 이쁠것 같다는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KUALIS 의 디테일을 어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싶은 마음에 일주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KUALIS 딜러에게 문의하세요. spscycles@gmail.com으로 메일 주시면 디자인에 필요한 간단한 질문과 지오매트리에 사용될 Form이 전달됩니다. 정확히 자신의 신체 치수를 기재하신 뒤 딜러와 함께 프레임 빌더와 충분한 상의를 거치게 되어 프레임이 제작됩니다. 앞으로 두번째, 세번째 KUALIS 팬들이 한국에서 나오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제 첫번째 프레임을 기다리며 침대에 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