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Titanium Frame Getting Popular

티타늄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티타늄은 녹이 슬지 않고 가볍고 튼튼하다.. 가공이 어려워 티타늄을 다루는 기술자의 경험과 숙련된 기술이 없다면 퀄리티 있는 마감이 불가능하다...

IMG_0073.jpg

KUALIS 의 창업자이자 프레임 빌더인 Yoshi는 Seven 브랜드에서 쌓아온 숙련된 기술과 자신만에 기술을 상요하여 최고의 퀄리티를 가진 프레임을 빌드업 합니다. 날이 갈 수록 라이더들은 보다 빠르고 가벼운 프레임을 찾고 있고 사이클 시장안에서의 그 수요는 이미 전세계적으로 높아져만 가고 있는 추세 입니다.이를테면, 카본 소재의 구동계, 브레이크, 싯포스트, 안장까지 이미 수많은 제품들이 시장에 쏟아져 나오고 있고, 우리는 같은 브랜드의 프로수준에 부품에 욕심을 내고 있습니다.

IMG_0085.jpg

우리는 이러한 디테일에 어쩌면 관심을 두고 있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오로지 카본소재에 가벼운 부품만을 선호하고 카본이 영원할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우리는 고가의 제품들을 매년 구입하여 라이딩을 하고 있었습니다.대부분의 라이더들은 매년 자전거 기종 변경을 위해 중고로 자신의 자전거를 판매하고 다시 새로운 자전거를 구입하거나 다른 라이더들이 파는 중고 자전거를 구입하기도 합니다.

IMG_0080.jpg

이렇게 아름다운 프레임을 남에게 준다는 것은 엄두를 내지 못할 것 입니다. 추후에 자신에 아들에게나 물려주고 싶은 추억이 많이 담긴 자전거를 만들고 싶다는 Yoshi는 미국에서 오늘도 밀린 주문에 한대씩 모두 소중한 추억들을 넣어 프레임 디자인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스튜디오 밖을 나올 줄 모릅니다. 라이딩을 좋아하고 사이클리스트라고 생각한다면 자신과 함께 달렸던 소중한 자전거를 어찌 다른 자전거를 구입하기 위해 처분할 수 있을까요?

IMG_0084.jpg

티타늄의 놀라운 매력은 라이딩시에 카본과는 비교가 안되는 강성과 강한 라이딩 성향에 라이더들에게 적합하며 자신의 신체 치수에 맞춘 지오메트리는 장거리 라이딩에도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커스텀 프레임에 매력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페인팅과 로고를 선택함에 있어서도 자유로우며, 이니셜 및 문장을 넣을 수 도 있어 자신만을 위해 디자인 된 자전거임에 틀림없습니다.11월 말 한국 1호 KUALIS가 한국에 도착하며, 도로위에서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한국 딜러: SPScycles

문의: spscycles@gmail.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