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오늘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똑같은 자전거를 타고 동호회 활동을 시작하고는 여러 지인들과 함께 라이딩을 나섭니다. 대부분이 한강 라이더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100km 넘게 라이딩을 끝내고 도로 위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공기 바람을 맞을 수 있는 자유를 만끽하고 자전거 안장위에서 느낄 수 있는 자신의 페달질 하나 하나에서 전달되는 WATT..
이제 우리는 무엇을 신경쓰게 될까요? 이런 생각을 문득 해봤습니다.
이제는 디테일을 신경 써야 합니다. Rapha, Santini, 또는 아소스를 입고 도로위에서 스타일을 신경 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색깔별 헬맷을,, 색깔별 Bidon을 가지고 있고, 사이클 양말 또한 발목 양말이 아닌 스타일리시한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인스타그램을 타고 빠르게 전세계로 퍼지고 있습니다.
SPS Bicycle Studio 에서는 이런 디테일을 신경쓰는 라이더들을 위해 소량만 수입하며, 커스텀 프레임까지 제작이 가능할 수 있도록 딜러쉽을 만들었습니다. 한국에 유일한 KUALIS 딜러 이며, RAPHA 에서 마케팅으로 일하던 인맥으로 런던과 유럽, 일본, 아시아 각 국가에 있는 라이더 친구들과 함께 많은 정보를 공유하며, 한국에 양말까지 신경쓰고, 모자라던지, 스타일리시한 져지들과 빕숏등 사이클은 더이상 운동이 아닌 패션으로도 충분히 탈바꿈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서는 SAKO7SOCKS 브랜드의 스타일리시한 양말까지 구입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장사를 하고자 만든 웹사이트도 아니며, 단지 라이딩과 사이클링에 취미를 가진 한 사람으로서 여러 지인들과 라이딩을 하고자 아커스 라이딩 클럽과 인연이 생겼고 북미와 유럽에 있는 브랜드들과 관계를 유지하며 한국에서 구할 수 없는 (수입상들이 수입하지 않는 브랜드) 등을 맞춰 입고 라이딩 하고자 합니다.
RAPHA 에서는 TEAM SKY를 스폰하게 되면서 THE LITTLE THINGS를 런칭합니다.
작은 것 하나에서 부터 세계 최고의 팀이 되기까지 과정이 있다고 메세지를 전달하며 선수들의 작은 디테일까지 마케팅의 리소스로 쓰곤 합니다.
KUALIS는 커스텀 프레임제작 브랜드로 SEVEN에서 얻은 기술과 노하우로 스틸과 티타늄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MTB, CX, 로드 자전거를 제작할 수 있으며 그 디테일은 100% 수작업으로만 이루어지는 명성에 걸맞게 퀄리티면에 자신이 있는 브랜드 입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spscycles@gmail.com 이나 이 웹사이트 contact에서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안으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ako7socks 의 런칭은 머지 않아 다음주 초에 시작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influencer들에게 선물로 보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언제나 소량 수량만 수입을 하기 때문에 늦으시면 구입을 못하실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커스텀 프레임 문의는 Kualis 한국 유일한 딜러 spscycles에서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전세계 딜러에게 5년간 워렌티를 보장해드리며 한국에서도 주문 제작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