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Yeongwal with 경태네자전거 / Wilier

Images by @sps_phill

영월

강원도 영월은 김삿갓재 부터 수리재등 낮은 산들이 많이 모여 있어서 초보자들도 쉽게 도전 할 수 있는 코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서울 양재에 위치한 경태네자전거 고객님들과 함께 투어를 구성했습니다.

수리재 정상에서 즐기는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직접 내린 커피를 먹는 맛은 정말 잊지 못할 추억중 하나 입니다.

POC

마빅 코리아.

Fabric cycling

Wilier 에서 함께한 이번 투어는 산 정상에서 핫도그, 커피 머신에서 추출한 커피, 수박등을 준비 했습니다.

라이더들이 멋지게 라이딩을 하는 동안 스태프들이 미리 올라가 준비를 하고 라이더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윌리어의 자랑 라마토

100년이 훌쩍 넘는 이탈리아의 로드사이클링 역사와 함께 성장한 윌리어는 유일무이하게도 이탈리아 시장 점유율과 매출 기록이 타 이탈리안 브랜드보다 월등하게 높아서 명실상부한 이탈리안의 자존심 브랜드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라마토는 윌리어가 로드바이크를 세상에 처음 선보일 당시, 구리빛 도색 능력을 유일하게 보유한 브랜드로서 라마토를 출시했습니다. 그 당시 많은 사람들에게 바이크의 아름다운 면을 인정받으며 라마토를 다시 현대에 복귀 시켰습니다.

70년대의 명성에 부흥하기 위해 라마토가 돌아왔습니다

마빅코리아에서 스페어 휠셋을 지원해주셔서 라이더들이 펑크가 나더라도 멈춰서 고치는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되었고, 흐름을 끊지 않아 다른 라이더들에게도 민폐가 되지 않아 정말 좋습니다.

서포트카를 운영하여 보다 안전하고 준비물들을 모두 준비해놔서 라이더들의 편의를 적극적으로 도왔습니다.

매 월 떠나는 경태네 자전거의 트래블을 이용하세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