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 to Paris
인천에서 파리까지 공항 입수속 과정을 포함하면 약 1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직항 에어프랑스를 주로 이용합니다.
파리에서 간단히 저녁을 먹고 휴식 시간을 가집니다.
파리에서 루베 까지는 TGV 또는 차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TGV 1 시간 Paris - Lille
차량 이동 2시간 운전
Lille 에 도착하면 스태프들와 차량이 대기 하고 있습니다.
숙소로 편안하게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Lille 과 Roubaix 지역은 프랑스와 벨기에의 국경 지역으로 매우 가깝습니다.
프랑스와 벨기에의 로컬 음식을 맛볼 수 있고, 아시아인을 보기 드물 정도로 로컬 지역 입니다.
와인, 커피, 코스 요리, 프랑스 문화 답게 디저트 까지 모두 트래블에 포함되었으며 퀄리티 또한 로컬 레스토랑에서 멋진 분위기와 서비스를 갖춘 곳에서 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서비스
프로선수들이 받는 지원을 받습니다.
바이크, 미케닉, 장비, 의류 모든것들이 이 패키지의 포함 입니다. 100만원 이상의 의류와 장비가 지급되며, 패키지 가격에 포함될 것 입니다
지급 품목
사이클링 캡
목 폴라
글러브
양말
이너웨어
져지
빕숏
암워머
니워머
레인자켓
면 티셔츠
스냅백 카츄샤 캡
알페신 샴푸 까지.
제공되는 제품의 가격만 해도 100만원이 족히 넘어가는데다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헬맷과 바이크는 카츄샤에서 준비합니다.
Workshop Tour
팀 카츄샤의 워크샵이 있는 벨기에 지역으로 이동하여 팀 워크샵의 장비와 의류 지급 품목들을 보고 월드 투어 팀의 스케일에 대해 설명을 듣습니다.
각종 보급품의 스케일과 디테일한 부분에 대해 설명을 듣고, 팀원들이 이용하는 장비들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들을 수 있습니다.
Paris Roubaix Challenge - 경기 VIP 석 관람
파리 루베 70km 145km 그리고 170km 세 가지로 준비된 챌린지를 경험할 수 있으며 선수들이 레이스를 할 코블 섹션을 총 22개까지 경험 할 수 있습니다.
라이딩 시작과 종료까지 모든 지원은 팀 카츄샤에서 지원을 해주고 있으며 바이크 상태 점검 스페어 바이크까지 모든 준비를 완벽하게 해놓고 있습니다
VIP 석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와, 맥주, 간단한 샌드위치와 프랜치 후라이, 와인, 샴페인등을 즐기며 레이스를 즐깁니다.
라이딩을 마치고 돌아오면 스태프들이 바이크를 다시 세차 및 정비를 하고, 보급에 필요한 다음 라이딩을 준비합니다.
라이더는 라이딩에만 집중 할 수 있도록 분주하게 움직이는 스태프들은 정말 고마운 존재 입니다.
Katusha Cafe
아침에 항상 마시는 커피는 유럽 사람들 뿐만 아니라 사이클리스트에게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Katusha 가 제공하는 커피를 즐기세요. 이 또한 카츄샤 트래블에 모두 포함된 서비스 사항 입니다
라이딩의 시작부터 끝까지 서포트카에서 보급과 코블 섹션을 지날 때 생길 수 있는 바이크 문제들을 미케닉이 해결 할 수 있습니다.
호텔
팀 스카이가 머무는 숙소를 같이 공유 했습니다.
호텔의 퀄리티는 매우 훌륭했고 아침 Breakfast 도 훌륭했습니다.
숙소 침대 위에는 또 다른 패키지가 기다리고 있었고, 그 안에 귀여운 기념품과 함께 다른 지급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진에는 트윈베드지만, 1인 1실을 제공 받게 됩니다.
조만간에 좀더 자세한 내용과 가격으로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