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Girona Travel - GCC 트래블 스페인 지로나


지로나는 스페인 까딸루니아 지역에서도 작은 마을로 지역 전체가 유네스코에 등재되어 문화재로 유명한 중세시대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작은 마을입니다. 월드투어 클래스의 선수들부터 콘티넨탈 및 여자 프로선수들도 다양하게 즐겨찾는 스페인 지로나는 유럽 각지에서 모여드는 라이더들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서비스 이용 방법: 제공되는 아래 서비스들을 보시고 선택하시는 서비스를 트래블 패키지에 넣어 이용가능합니다.

필수 사항은 없으며 원하시는 서비스만 선택 가능합니다.

GCC 에서 제공하는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프로 서비스

자전거를 The service course 에 보관 할 수 있고 매일 아침 타이어 점검 및 미케닉 정비가 완벽하게 된 상태의 바이크를 준비합니다. 락커를 제공받아 그 안에 갈아 입을 의류들을 보관하고 Paris Roubaix 를 연상하는 샤워를 마치고 라이딩을 나가면 됩니다. 라이딩 돌아오시면 빨래는 걱정하지마세요. 빨래까지 모두 해드립니다.

프로선수들의 일상 생활을 체험하는 서비스 입니다

하루 이용 요금 33,000원

가이드 라이더 서비스

처음 지로나를 방문 하셨다고요? 걱정하지마세요 GCC 의 멤버쉽은 이 서비스는 무료 입니다. GCC 의 가이드 라이더는 이미 수차례 지로나에서 라이딩 하였고 그 로컬 정보들을 알고 있습니다. 더불어 지로나 현지 라이더들과 조인트 라이딩을 진행 할 수도 있습니다. 가끔은 전직 프로 선수가 리딩 하는 그룹에서 라이딩 할 수 도 있고, 때론 현직 프로선수가 조인할 때 도 있습니다. 정말 거짓말이 아닌 당신의 가이드 라이더는 Tour De France 를 참가한 경력의 선수일 수 도 있습니다.

3시간 리딩 12만원

하루 종일 리딩 라이딩 23만원

서포트 서비스

팀 카를 제공받아 드라이버가 직접 그룹라이딩을 지원합니다. 모든 바이크 결함들을 처리 하고 보급품들을 보관 및 지원 가능하며 장거리 라이딩에서 유용한 서비스 입니다.

하루 종일 서비스 이용 요금 16만원

프로사이클링 마사지

프로 사이클링 테라피스트가 직접 라이딩의 거리와 강도 페이스들을 상담하고 마사지 합니다. 60분 동안 진행되며 프로선수들이 실제로 받는 마사지 인 만큼 고통은 어느정도 감수해야합니다.

이용 요금 - 8만원

세탁 서비스

24시간 내 드라이크리닝 서비스 제공

전체 풀 킷 (져지, 빕숏, 삭스, 이너웨어, 자켓 등) - 16,000원

공항 픽업 서비스

자전거 박스와 며칠간 지낼 짐들을 가지고 이동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죠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지로나까지 편하게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GCC 패키지는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차량을 렌트해서 이동합니다.

공항 픽업 서비스 24만원

자전거 렌트 FARA 사이클링

정말 다양한 바이크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 GCC 가 찾는 열정적이고 고객서비스에 우선적으로 신경을 쓰는 사이클리스트가 직접 만드는 그런 브랜드를 찾았습니다. 북유럽 노르딕 디자인의 모던 아이디어들을 내세워 디자인하고 조립합니다.

모든 바이크는 Dura Ace 9100 그룹셋과 3T 파츠들을 사용하며 3T Orbis ll 35 Pro wheel 을 사용합니다.

*ENVE 휠 셋 업그레이드, Mavic 휠 셋 업그레이드는 추가 요금 발생

하루 렌트: 86,000원

두 번째 날 렌트 추가 비용: 80,000원

세 번째 날 렌트 추가 비용: 80,000원

네 번째 날 그 이상 추가 비용: 73,000원

* 바이크 렌트 비용: KASK 프로톤 맷 블랙, 펌프, 스페어 튜브, Wahoo GPS 가 제공됩니다.

*숙소는 라이더의 인원과 원하시는 퀄리티에 따라 변경 합니다.

대부분 8-15만원 (1박) 의 가격이 지로나의 시세 입니다.

숙소 퀄리티 참고 아래와 같습니다. 하루 16만원 기준 (2인 1실) 리빙룸에서 1-2인 추가 가능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