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ettle Cycling


Accessories for Cyclists

사이클링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공통점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즐겨한다거나, 사진으로 즐거웠던 순간을 남기고, 라이딩 하다가 만난 웅장한 자연을 렌즈안에 담아보기도 합니다.

스타일링을 위해 사이클링 캡을 쓰고, 헬맷을 벗었을 때 헝크러진 머리를 정리 합니다. 그 중에 일부로는 넥 스카프가 대표적 입니다. 스타일링과 땀을 닦을 때, 행여나 있을 부상에도 대처 할 수 있습니다. Mettle 사이클링은 아주 소량의 악세서리를 고 퀄리티로 생산하는 작은 브랜드 입니다. GCC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오랜 기다림 끝에 좋은 친구가 생겼습니다.

져지 뒷 주머니에서 힘겹게 꺼내던 똑딱이 카메라 이제는 스트랩을 사용해서 이처럼 간편하게 사용하세요, GCC 컬렉션에서 곧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Mettle 사이클링은 월드와이드 쉬핑을 기본으로 한국에 최초로 GCC에 상품을 진열하고 있습니다. 방문 후에 직접 테스트 해보세요.

이제 카메라 하나 장만하시고 사진을 마음껏 찍어보세요. 인스타그램으로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리뷰 하거나 멋진 풍경들을 다른 사이클리스트와 공유하세요. 인스타그램의 #onmymettle 입니다.

사이클링 캡과, 클래식한 멋이 녹아있는 툴 킷은 어떠신가요?

스카프는 남성 라이더가 착용할 때 신사다운 잰틀함과 여성분들이 착용하시면 귀여우면서도 차분한 이미지로 로드 위에서 스타일링까지 할 수 있습니다.

Mettle 사이클링과 함께하며 여러분들께 좋은 아이템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GCC에 입고 후 인스타그램과 온라인 스토어 및 클럽하우스 스토어에서도 직접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