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ntroduction of Workshopcoffee


퀄리티를 제공하는 커피회사로서 그들은 생산부터 운반, 제조 로스팅 까지 모든 과정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야했습니다. 최상의 신선한 커피를 만들기 위해 그들은 끊임없이 노력해왔고, 오로지 단 하나의 목표 최고의 커피를 만들어보자는 단순한 목표 입니다.

We source

Workshopcoffee 의 커피 제작은 모두 그들의 통제 안에서 이루어집니다. 최고의 커피빈 농부를 찾아내고 그들과 함께 일하며 얻은 경험과 지식을 치열한 커피 시장안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해왔고, 수 많은 발전과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새로운 커피를 소개하며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We roast

그들은 투명한 경영체계와 제작과정을 가장 중요시 여깁니다. 새로운 커피의 가능성을 발견하는 쇼케이스에 직접 참가하여 맛을 경험하고 생산과정을 직접 확인한 뒤 함께 일하기 시작합니다. 로스팅 과정은 좋은 커피를 다루더라도 커피 맛을 좌우 할 수 있는 중요한 과정 입니다. 그러하여 양보할 수 없는 퀄리티 욕심으로 그들이 직접 로스팅 합니다.

We brew

그들의 커피는 런던에 Workshopcoffee 카페와 커피 바에 매일 배송되어 공급됩니다. 소비자들과 카페들의 피드백은 Workshopcoffee가 발전할 수 있는 좋은 자원으로 사용되므로 많은 피드백을 부탁드립니다.

GCC X Workshopcoffee

Workshopcoffee 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매장은 GCC 클럽하우스 입니다. 사이클링과 커피는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관계이죠.

런던에서 도착하는 신선한 원두를 즐기세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