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Tour of Thailand


BBK

방콕에 도착해서 Jaggad Cycling 방콕 팬들과 함께 라이딩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공항 근처에 스카이레인이 건설되어 사이클리스들이 안전하게 라이딩 할 수 있도록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외국인이라면 여권을 지참하여야 토큰을 발급받아서 들어 갈 수 있으며, 무료 입니다.

이 날도 30여 명의 라이더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금요일 아침인데도 많은 분 들이 나와주셔서 감사했고,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게 되어 정말 반가웠습니다

여권으로 신분증 검사를 한 뒤 토큰을 무료로 지원 받는다, 그리고 코스와 연결되는 게이트를 지하철 지나듯이 지나면 된다.

태국 브랜드 대사들과 함께 사진촬영도 하고 안부도 물어가며 서울에 곧 방문한다던 친구도 연락처를 주고 받고 서울에서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면서 이런 저런 얘기하면서 스카이 레인 한 바퀴 24.1km 정도 되는 거리는 두 바퀴 라이딩 했습니다.

햇살이 따듯하게 올라오면서 한국에 여름 날씨와도 같은 기운이 서서히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태국에서 인기가 가장 많았던 폴리 입니다. 그녀가 입은 져지는 198,000원에 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SS15 신상 디자인으로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동 페이지 이동됩니다. 서울에서 다시 만나기로 약속하고 커피 타임!

Coffee in Terminal & Bike cafe

자전거로 가기에는 조금 위험한 감이 있지만, 자전거로 과감하게 이동해서 커피와 간단한 음료를 먹었습니다. 두 바퀴 돌아서 체력이 이렇게 떨어져서 조금 부끄러웠습니다. 겨울에 트레이닝은 꾸준히 하셔야 합니다

폴리가 사주는 커피도 얻어서 마시고 기분 좋은 아침을 열어준 Jaggad Thailand 대사분들과 직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 날 만난 많은 친구들과 춘부리에서 있을 라이딩에 참석을 다시 하겠다는 분들도 계셔서 태국 투어가 정말 뜻 깊게 자리잡아가겠구나 잠시 생각해봤습니다.

일반적으로 유쾌하고 밝았던 친구들이 이 사이클링 이라는 공통된 주제로 많은 얘기들이 오고 갔었는데요, GCC도 최대한 많은 사이클리스트들을 만나보고 얘기 나누고 싶어합니다. 언제나 편하게 연락주세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