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Bye 2015

December 7, 2015

 

GRCC 연말 파티

 

GRCC에서 연말 파티에 초대를 해줘서 거제도에 다시 일주일만에 방문 했습니다 16명의 라이더들이 참석했고 파티에는 약 20명 정도에 사람들이 나와서 식사와 술도 함께 마시면서 한 해를 정리 했습니다.  98km 라이딩으로 소셜라이딩 초급자 레벨의 라이딩을 구성했습니다.  통영, 창녕, 울산에서도 먼 길을 이동해서 거제도에 모여준 친구들은 모두 한 해 동안 활발히 활동한 친구들이고 연말 파티도 함께해주셨습니다. 

 

 

 

 

 

 

한국 여성분도 거제도 옆에 통영에서 와주셨고 98km 무난하게 라이딩을 하시는 분 이셨습니다. 

거제도는 남해에서도 업 다운힐이 꽤나 많은 지역으로 경남지역 라이더분들이 말씀하십니다.  중간에 커피 브레이크를 가지자던 처음 계획을 변경하여 쉬지 않고 라이딩을 진행했고 모두가 안전하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라이딩 도중에 승마를 하고 계신 지역 주민을 만나서 타고 있는 것은 다르지만 도로위에서 마차, 말, 소, 이륜차들도 함께 달리는 것이 도로교통법 이지만, 이렇게 말과 함께 달리니 기분은 참 묘하고 색다른 경험 이었습니다. 

말의 최고 시속은 약 40km 정도라고 말씀하셨는데, 말의 체력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200m 정도 함께 라이딩 하고 말은 좀 쉬어야만 했습니다. 

 

Titanium is real 

 

7.3kg 로 세팅을 한 spscycles 의 쿠알리스 완차는 조금 단단하게 강성을 세팅한 프레임으로 업힐 목적이 짙은 탑 튜브를 살짝 짧은 느낌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티타늄 프레임의 주문은 한국에서 유일한 딜러 spscycles 에서 할 수 있으며 지오매트리, 강성조절, 페인팅, Enve 부품 조합까지 모두 프레임 빌더와 수차례 상의 해가며 결정할 수 있습니다.  

 

 

로드계에 하나의 문화라고 할 수 있는 KOM 정상에서 라이더들이 할 수 있는 경의에 표시 입니다. 

자전거를 들어 문을 만들어주고 라이더들이 저길 지나가면 됩니다. 환호 해주고 응원해주는 거제도 로드 사이클링 클럽의 문화는 본 받고 싶습니다. 

 

주말도 알차게 보내고 360km 운전해서 거제도까지 내려갈 때 마다 느끼는 것은 단 한번도 후회해본적이 없고 시간 낭비라고 생각해본적이 없습니다.  다음에 GRCC X ESR X GCC 세 개의 클럽이 조인트 라이딩을 다시 한번 구성해서 기회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THE HELL OF NORTH

April 9, 2018

1/10
Please reload

Recent Posts

June 29, 2019

September 27, 2018

September 21, 2018

September 21, 2018

July 27, 2018

July 26, 2018

July 12, 2018

July 12, 2018

Please reload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