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화성포틀랜드로부터

September 14, 2015

 

Morning

 

주말 아침 라이딩은 09.00-12.00 까지 넉넉하게 세 시간을 잡고 라이딩을 시작합니다. 초보자도 쉽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조용한 길들을 선택하여 평지로 구성되었습니다.  아침에 간단한 토스트 과일, 모닝 커피를 클럽하우스에서 무료로 제공합니다.  라이더들이 아침 라이딩을 위해 나오는 것에 포커스 하고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커피와 간단한 아침 식사는 무료로 제공 되고 있지만, 앞으로 클럽 멤버가 많아 질 경우에는 약간에 회비가 필요 할 수 있습니다.

 

포틀랜드는 미국에 있는 작은 도시로서 사이클리스트들 사이에서는 자전거 라이딩의 천국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CX와 로드 사이클링에 활동들이 굉장히 활발하게 관찰되고 있으며 The Athletic Community 삭스 브랜드와 스피드바겐 스튜디오등 유명 브랜드들의 헤드쿼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곳에 직접 가볼 기회는 드물지만, 우리는 수원, 화성에 작은 포틀랜드를 만들어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주말 아침 조용하게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클럽멤버들과 함께 라이딩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수원화성포틀랜드로부터 

 

Instagram은 사이클리스트들에게 중요한 소셜미디어 입니다. 자신이 라이딩 하고 있는 위치나 사진들을 다른 라이더들과 공유 할 수 있고, 또 다른이들과 대화하며 함께 라이딩 할 수 도 있습니다.  우리는 수원에 몇 안되는 자전거 관련 카페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동호회, 자전거 커뮤니티는 장사하는 사람과 순수 아마추어라는 보이지 않는 벽으로 높게 장애물이 있고, 자전거가 좋아서 그것을 업으로 삼는 몇 안되는 소수에 사람들에겐 그저 안타까운 웃음을 지을 수 밖에 없는 현실을 인지하고 온라인에 작은 무브먼트를 만들어 나가기로 했습니다.

 

Spot_B  

스팟비는 자전거를 기반으로 한 샌드위치와 커피 그리고 미케닉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지역 커뮤니티 입니다.  로드, MTB, 픽시, 하이드리브, 미니벨로 등 사람의 힘으로 움직이는 두 바퀴 달린 모든 자전거에 관해 이야기 나눌 수 있고 지역 커뮤니티를 위해 좋은 일을 하고 싶은 매장 입니다.  미케닉 실력은 합리적인 공임비용으로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전거에 관한 모든 정비와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드나 MTB 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관리와 정비를 위해 스팟비에 방문을 해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헬맷과 자전거가 있다면 이 무브먼트에 동참 할 수 있고 수원역에서 약 10분만 라이딩으로 화성 방향으로 나가면 무궁무진한 포틀랜드 코스들이 라이더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야간 라이딩 또한 매주 목요일 진행되고 있고, 로컬 커뮤니티들은 로컬 라이딩 코스 부터 개척하여 다른 지역에 라이더들을 초대하고 코스들을 소개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수원, 화성 이 아름다운 코스들을 두고 우리는 한강과 탄천 북악과 남산을 찾았고 강원도 및 많은 지방들을 찾아 나섭니다.  자기가 사는 주변 지역부터 둘러보고 자전거와 함께 하는 리테일 샵들과 카페, 및 커뮤니티들을 서포트 하는 것이 지역 커뮤니티 발전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인스타그램 #수원화성포틀랜드로부터 를 검색해보시고 매주 주말 아침 라이딩과 목요일 야간 라이딩에 함께 하세요. 

 

더불어, 로드사이클링에 투어 성격이 짙은 라이딩을 따로 구성하여 60-80km의 단거리 라이딩과 100-130km 장거리 라이딩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GCC를 팔로잉 하시고 라이딩 활동들의 소식들을 업데이트 받으시기 바랍니다.

 

GCC의 뉴스레터를 구독 하시면 많은 세일과 라이딩 소식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클릭

 

 

 

  

 

 

 

 

트레이닝 목적으로 라이딩 하시는 분들을 위한 트레이닝 라이딩, 짧고 캐주얼한 라이딩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단거리 라이딩 및 이 곳 수원화성포틀랜드에서 즐기시기 바랍니다.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THE HELL OF NORTH

April 9, 2018

1/10
Please reload

Recent Posts

June 29, 2019

September 27, 2018

September 21, 2018

September 21, 2018

July 27, 2018

July 26, 2018

July 12, 2018

July 12, 2018

Please reload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