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ell of South

August 25, 2015

 

#Geoje

 

남쪽 아름다운 섬 '거제' 그곳에 GRCC 와 함께 Jaggad 사이클링 웨어 제품 테스트를 위해 130km와 획득 고도 약 4000m 를 넘어서는 터프한 코스로 구성하였습니다.  프랑스 니스와도 같았던 자갈밭이 깔린 해변에는 늦여름을 즐기는 가족단위 피서객들이 섬을 찾았습니다.  GCC X GRCC 조인트 라이딩에 무엇일 기대할 수 있을까요?  그저 업/다운힐을 반복하며 거리와 획득 고도를 채워나가기 시작했습니다.  굉장히 습하고 더웠던 32도 정도로 뜨거웠던 기온에서 테스트 된 제품은 The Rayure 져지, Leaf it out 져지, 빕숏은 Classic bib-shorts 이 사용되었습니다. 

 

 

 

#suffer

 

사이클 리스트들에게 '고통'은 이겨낼 수 밖에 없는 단짝 친구이기도 합니다. 몇 g도 무겁게 느껴지고 업힐에서는 자전거에서 내리고 싶은 마음에 수백번도 들지만 사이클리스트들은 포기 하지 않고 정상을 향해 달려야 합니다.

거제도 코스는 업 다운힐이 계속 반복되는 섬 해안 도로의 굉장히 힘든 코스이며 아침 07.30 부터 약 5시간 반 동안 세번의 보급 휴식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concierge

 

업 힐 도중에 기분이 좋을때는 바로 누군가 펑크가 나서 쉴 수 있을 때 입니다.  GRCC 와 GCC의 라이딩 룰 중에 하나는 라이더의 자전거에 문제가 생겼을 시 다른 라이더들이 함께 기다리거나 함께 문제를 해결해서 라이딩에 합류 시킬 수 있게 하는 것 입니다. 

 

 

 

 

그렇게 클린처를 금방 고치고 다시 라이딩에 합류해서 즐거운 주말을 보냈습니다.  라이딩을 하다가 모터사이클러가 버리고 간 듯 방치되어있는 오토바이를 구경하기도 하고 도로위에서 모터사이클이나 사이클링이나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busan 

 

거제에서 라이딩을 마치고 광안리 해수욕장을 찾아 저녁을 맛있게 먹고 다음날 부산 해운대에서 좀 회복 하고 올라가려고 하루 더 머물렀습니다.  태풍이 올라온다는 소식과 함께 5시간 운전하며 다시 복귀 하는 길.. 

다음 부터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겠습니다.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THE HELL OF NORTH

April 9, 2018

1/10
Please reload

Recent Posts

June 29, 2019

September 27, 2018

September 21, 2018

September 21, 2018

July 27, 2018

July 26, 2018

July 12, 2018

July 12, 2018

Please reload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