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Detail Matters


KUALIS 브랜드는 작습니다. 고객과 브랜드가 함께 완벽한 자전거를 제작하기 위해 고민하고 대화 합니다. KUALIS는 디테일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며 퀄리티 컨트롤에 많은 브랜딩 비중을 두고 있습니다. 크게 홍보를 하거나, 매거진에 소식들을 내보내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KUALIS의 퀄리티를 원하는 라이더들만이 정보를 구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그들을 위해 제작해주는 것이 브랜드가 원하는 길 입니다.

일본과 홍콩, 대만, 한국 그리고 최근 싱가폴 까지 KUALIS의 딜러가 생기면서 많은 라이더들이 프레임을 원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프레임 빌더의 손에서 작업이 되는 과정이므로 8-10주 정도 제작기간이 소요됩니다.

#Hanger Detail



헹어와 프레임이 일체형 입니다. 장거리 라이딩에서 흔하게 발생하는 로드바이크에 문제는 헹어에 있을 수 있습니다. 헹어가 휘어 변속이 되지 않는다거나, 심지어 부러지기까지 해서 라이딩 도중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최근 일본 투어에서도 헹어가 휘어 변속이 되지 않아 캐니언 재팬에서 급하게 공수 받아 라이딩을 이어나갔던 에피소드도 있습니다.

KUALIS 프레임은 헹어 일체형으로 제작이 되어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브랜딩 디테일을 넣어 라이더와 브랜드가 함께 논의하여 제작했던 자신만에 자전거의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티타늄 프레임 위에도 도색을 할 수 있어 라이더가 원하는 프레임을 얻을 수 있고 그 워렌티 또한 제작 후 5년.

커스텀 프레임의 매력은 역시 자신의 신체사이즈에 맞게 제작되어 피팅이 필요없다는 점 입니다. 장거리 라이딩을 할 때에도 허리통증, 어깨, 손목등 피로감이 현저히 감소되며 자신의 신체 사이즈에 맞게 제작되어 어느 자전거보다 편안한 포지션으로 라이딩을 할 수 있습니다.

한국 공식 딜러는 이곳 SPSCYCLES이며 한국에 한 곳 입니다.

문의 사항은 언제나 이메일 spscycles@gmail.com 이나 카카오톡: phillfree 로 메세지 남겨주시면 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