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YATSUGATAKE CC

RAPHA JAPAN 의 직원들과 그의 친구들은 Yatsugatake 라는 지역의 산맥이름을 따서 사이클링 클럽을 만들었습니다. 로드 레이싱과, 사이클크로스 (CX)를 위해 주로 라이딩 하며 지역 주민들과의 라이딩을 주최하고 사이클크로스를 접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열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 Motoji는 Kualis 사이클의 일본에 딜러중 한명이며, Rapha 재팬에서 마케팅을 담당하는 직원이기도 합니다. 훌륭한 클라이머이고 유머러스한 성격을 누구라도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캐릭터의 모토지.

그는 자신의 사이클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많은 고객들에게 커스텀 바이크를 소개하고 Kualis를 제작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CX 레이싱을 하려면 최소 2대의 자전거로 레이스를 진행합니다. 한 대는 선수가 레이싱을 할 동안 미케닉 서비스로 세차를 하면서 묻은 진흙이나 세차를 하고, 선수가 피드존에 들어오면 재빨리 준비된 다른 한 대로 바꿔타고 레이스로 돌아가는 방식 입니다.

언제나 잰틀한 매너와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이들에 응원을 받고 있는 그들은 Kualis의 VIP 고객이기도 하며 자전거의 성능을 직접 테스트 하는 좋은 친구이기도 합니다.

한국에서 Kualis 의 공식 딜러는 SPScycles 입니다.

커스텀 자전거는 사이클리스트들에게 언제나 한번쯤은 가지고 싶은 꿈의 자전거 이고, 가격대 또한 합리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EVEN 에서 프레임 빌더로 일했던 Yoshi 라는 빌더가 현재 미국에서 스튜디오를 오픈 후 Kualis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Fat bike frame, road frame, 디스크 브레이크 방식 로드 프레임, 수퍼 라이트 스틸 프레임, 티타늄 프레임 등 모든것이 커스텀 가능하며, 도색과 디테일한 모든면을 라이더의 성향에 맞게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문의는 언제나 이메일 spscycles@gmail.com 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