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Titanium Stem

KUALIS 의 기술력은 핸드메이드 티탄 프레임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SEVEN에서 넘어왔습니다.

프레임 빌더 Yoshi는 세븐에서 프레임을 제작한 스킬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소신있게 프레임과 라이더 사이에 스토리를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많은 라이더들을 만나봤지만, 자신만을 위해 만들어진 커스텀 자전거와 함께 하는 라이더를 만나기 어려웠습니다. 이제 한국에서도 KUALIS 를 직접 SPS Cycles Studio에서 오더 하실 수 있으며, 5년의 워렌티 또한 전세계 딜러 누구에게서도 동등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티타늄 독특한 색감과 티타늄 특유의 강성을 자신의 라이딩 스킬과 성향에 맞춰서 커스텀 하실 수 있습니다.

포크 파트는 카본 ENVE 브랜드를 쓰고 있으며, 이 처럼 스템도 티타늄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이니셜이나 원하는 문구등을 프레임위에 새길 수 있습니다.

IMG_3578.jpg

라이더에 눈에는 이것이 아름답게 보일 것이고, 자신의 라이딩 포지션에 맞게 디자인되고 제작되었다는 느낌에 매번 자전거를 이끌고 도로위를 달릴 때면 편안하고 다른이들과 다른 자전거를 가지고 있다는 뿌듯함이 있을 것 입니다.

커스텀은 노하우가 축적된 기술로 디자인되고 제작되며 프레임 빌더와 수차례 대화를 거쳐 최종적으로 컨펌된 수치를 바탕으로 제작됩니다.

한국 문의 : spscycles@gmail.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