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AKO7SOCKS Brand Story

Sako7Socks 는 Sean 에 의해 디자인 된 브랜드 입니다.

어느날 그는 그의 자전거 중 한대인 빈티지 자전거의 탑 튜브에 적힌 글자를 발견합니다. SAKO7 이라고 적혀있는 것에서 영감을 얻어 Sean 의 별명 Sako와 그의 행운의 숫자 7 을 따서 Sako7Socks 브랜드가 탄생하였습니다.

그의 브랜드는 그의 삶의 경험, 유명한 아티스트들, 영화들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 되었으며, USA 에서 제작하고 DeFeet 사에서 제작하고 있습니다. 사이클링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양말 브랜드중 하나 이며,

모든 Sako7Socks 에서 제작하는 양말들은 오리지날 에어 플로우 디자인으로 쾌적함과 땀 배출 능력이 향상되었으며, 약간 목이 길게 디자인 되어 레이어 커프 디자인으로서 눈에 띄는 스타일링이 특징입니다.

재질: 60% Nylon, 39% COOLMAX® EcoMade, 1% Lycra®

IMG_0462-510x523.jpg

IMG_3373-510x600.jpg

Sean의 메세지

SAKO7SOCKS를 신는 모든 라이더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고객들이야 말로 브랜드를 현실로 만들어준 장본인이며, 더불어 나를 도와준 DeFeet 사의 Brad와 모든 직원에게 이 말을 전하고 싶다. Caroline은 빼놓을 수 없고 당신은 유머러스하며, 가장 효율적으로 일해주고 날 서포트 해준 사람 입니다. 나의 포토그래퍼 Raymond 대사로서 활동해주며 나의 열정과 퀄리티를 당신의 작품에 넣어준 것은 정말 놀라운 작업중 하나입니다.

마지막으로, 나의 아버지 Allan 당신이 옳았습니다. Pro-Solitude 라인은 정말 당신에게 기쁨이었고 당신이 언제나 그립습니다.

SAKO7SOCKS는 모든 로드 사이클 리스트들을 위해 디자인 되었으며 퀄리티와 스타일리쉬함을 추구하는 당신에게 알맞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구입문의:spscycles@gmail.com

곧 웹사이트에서 구입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 소량의 물량만 수입됩니다 (많은 이들이 같은 스타일로 도로위에서 마주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