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The Quality

KUALIS 는 티탄과 스틸 프레임 두 종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디테일과 퀄리티 향상을 위해 매우 많은 시간을 소비하며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프레임 빌더는 SEVEN에서 프레임을 제작하며 얻은 노하우와 경력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하였습니다.

15003966075_07093a5ebf_h.jpg

모든 디테일마다 프레임 빌더의 수작업으로만 완성되는 shape 이 표현되어 있으며 이것은 라이더를 위해 만들어지는 자전거와 라이더 사이에 스토리를 완성합니다.

라이더의 팔, 다리, 그리고 인심을 정확히 측정하여 라이더에게 최소 3가지 지오매트리를 제공한 뒤 상담을 거쳐 완벽한 지오매트리에 자전거를 디자인 합니다.

단지 자전거 프레임 빌더가 아닌, 새로운 친구를 만들어준다는 기분으로 작업에 임한다는 창업자 Yoshi 는 현재 미국에서 자리하고 있는 스튜디오에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14961234831_aff415b5d0_b.jpg

홍콩, 싱가폴, 일본, 대만 다른 아시아 국가에서는 KUALIS 의 라이더들이 이미 활동하고 있으며 그들은 RAPHA의 네트워크의 일원이며 라이딩을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이 대다수 입니다.

14941355616_aa92be4012_b.jpg

티타늄 프레임의 경우 포크는 ENVE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카본 소재 입니다.

아직도 소수이기는 하나 아시아에서 더불어 북미에서도 점점 KUALIS를 사용하고 있는 라이더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입니다.

이제 공장에서 같은 사이즈로 모두 찍어내는 자전거 브랜드 말고 자신을 위해 스스로 제작하는 프레임을 소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딜러 문의: spscycles@gmail.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