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nada's Titanium Road

이번 커스터머께서는 작은 섬에 사는분이십니다 그 섬에서 타고 다닐 자전거를 제작하기로 마음먹었고 Kualis에 커스텀 오더를 했습니다. 티타늄에 강성은 평소보다 약간 부드럽게 디자인 하였고, 바다이기 때문에 녹이 쉽게 들어버렸습니다. 그래서 티타늄 프레임을 선택하였고 더이상 녹이스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며 매우 기뻐했습니다.

IMG_3459.jpg

티타늄 프레임은 가볍고 튼튼하며 내구성이 우수하여 카본 프레임보다 약간 무거우나 강성면에서 큰 우수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유에 은색을 띄며 로드위에서 티타늄 프레임이 전하는 무거우면서 경쾌한 라이딩 느낌을 전달 받을 수 있을 것 입니다.

IMG_3458.jpg

티타늄의 제작기간은 약 2주 이며 길거나 또는 짧아질 수 있습니다. 강성 조절 및 라이딩 성향에 따라 프레임 빌더와 함께 대화하며 자전거를 디자인 합니다. 가격은 티타늄 $3600 부터 시작입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부담없이 이메일로 메세지 남겨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spscycles@gmail.com 으로 문의 바랍니다.

IMG_3461.jpg

프레임 빌더 Yoshi는 과거 Seven사에서 일한 경력을 가진 엔지니어로서 스틸과 티타늄 가공에 많은 경력을 쌓아 현재 KUALIS 브랜드의 창립자로서 또한 디자이너로서 자전거에 스토리를 얹어 제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자전거는 무엇입니까? 공장에서 기계들이 찍어내는 수만개의 제품중 하나이지는 않은지 생각해보십시오.

bottom of page